빅마켓 영등포점
전화 : 02-2165-2500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25
영업시간 : 10:00-22:00
타도 코스트코를 외치며 롯데에서 야심차게 운영했던 빅마켓, 지금은 어떻게 되었는지 혹시 아시나요?
네, 맞습니다. 사실상 망해서 거의 대부분 점포는 문을 닫았고, 롯데마트로 전환된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 중에 딱 살아남은 점포 2개 영등포점과 금천점이 있는데요.
저는 빅마켓 초기에 연회비를 내면서 회원이었던 사람으로서 빅마켓이 망한 것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어쨋든 이제는 연회비도 없어서 부담없이, 롯데마트 갈 때 처럼 편하게 갈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빅마켓에서 꼭 사오는 스페셜 모듬 초밥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빅마켓 영등포점 소개를 드려볼게요.
빅마켓 영등포점은은 오전 시간에 방문하면 1층에 주차할 수 없어요. 하지만 8시가 넘어가는 늦은 시간 방문하면 1층에도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 주차장이었던 빅마켓이 5월 10일 부터 카드전용 유료주차장으로 바뀌었으니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1층 주차장에는 친환경전기차 충전소가 있었습니다. 차량 중전은 5대 정도 할 수 있었어요. 전기차 이용하시는 분들은 장보실 때 충전해놓으면 될 것 같네요. 그린카 주차공간도 따로 있었습니다.
빅마켓 영등포점 입구에 들어서면 보관함 앞에 붙여진 전단지 할인 상품을 확인 하실 수 있어요. 홈페이지 확인 결과 이제 홈페이지에서는 할인 쿠폰북을 확인 할 수 없더라구요. 여기서 금주의 추천상품을 확인하시던지 매장 입구에서 전단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입구로 좀 더 들어가면 멤버쉽 센터가 나옵니다. 이제 빅마켓은 연회비가 없기 때문에 사실상 C/S 센터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롯데카드를 만들 수 있고 롯데상품권을 구매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 되어 있습니다. 보통 반품을 하시는 경우 이 곳에서 영수증을 보여주시고 반품 처리 하시면 됩니다.
빅마켓은 1층이 전자제품과 식품 이외의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지하 1층은 식품 코너 입니다. 코스트코와 비슷한 스타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실제로 코스트코를 벤치마킹 했기때문에 많은 것들이 비슷합니다. 1층에는 따로 볼 것이 없어서 바로 지하1층 식품 코너로 내려왔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이 8시쯤 넘었던거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완조리식품들이 세일을 많이 하고 있었어요. 꿔바로우도 보이고, 크림새우도 있었습니다. 고추잡채랑 꽃빵도 있었습니다. 오리고기와 함박스테이크, 윙등 사먹고 싶은 식품들이 많았지만 패스합니다. 제가 오늘 빅마켓을 방문한 이유는 초밥을 사기 위해서 이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유명한 통큰 통닭스타일의 치킨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새우튀김도 보이는군요, 닭강정이라도 살까 고민했지만 너무 양이 많을 것 같았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꼬막비빔밥도 있었구요. 대왕유부초밥도 있었습니다. 요즘 대왕유부초밥이 대세잖아요. 다음에 한 번 먹어보려고합니다.
드디어 여러 음식의 유혹을 뿌리치고 회/초밥 코너로 왔습니다.
빅마켓 스페셜 모듬 초밥의 가격은 16,000원대로 늦은 시간에 방문 하면 11,000원대로 할인을 합니다. 광어와 연어 그리고 2가지 새우가 24pcs에 16,000원이면 저렴한 편 아닌가요? 그런데 세일해서 11,000원대라면 한 피스에 500원 정도 밖에 안하는 것이죠. 냉큼 집어서 왔습니다. 인기가 많을 때는 구매를 못하실 수도 있으니 너무 늦게 방문하시진 마시기 바랍니다.
흔들리지 않게 잘 가져왔다고 생각했는데 운전하면서 쏠렸는지 집에와서 확인해보니 초밥들이 한쪽으로 모여있더라구요. 사실 모양이 그렇게 중요한건 아니니 일단 먹어보겠습니다. 그냥 무난한 새우 초밥 맛입니다. 빅마켓의 모듬초밥을 자주 사먹는 이유가 사실 밥맛이 좋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무난한 새우랑 먹어줘도 맛있답니다.
다음은 광어에요. 광어도 무난한게 맛있습니다. 두께도 적절한 편이구요.
다음은 연어입니다. 연어 마블링 괜찮아보이죠? 느끼하지 않게 딱 먹기 좋더라구요, 연어를 제일 좋아해서 더 먹고 싶은데 6개밖에 없어서 아쉬울 뿐입니다. 연어가 이 날 베스트였어요.
마지막으로 생새우입니다. 확실히 단새우가 단맛이 좋죠. 진짜 엄청나게 맛있다!는 아니지만 마트 초밥 치고는 상당히 훌륭했습니다. 이상 빅마켓 스페셜 모듬 초밥 리뷰였습니다. 저는 솔직히 이마트, 코스트코 초밥 보다 빅마켓이 훨씬 낫더라구요. 빅마켓 모듬 초밥 못드셔본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하셔서 맛보시길 바랄게요. 그럼 이만 다음에 만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