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쿠팡 (2) 파헤치기 - 리워드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코쿠대디입니다.

 

쿠팡 정말 많이들 사용하시죠.

저희 가족만 해두 한달 100만원은 기본으로 쿠팡에서 지출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쿠팡 제품들이 저렴한 탓도 있지만 주문이 간편하고 배송이 빠르기 때문이죠.

 

그런데 말입니다?

내가 쿠팡 제품들을 지인에게 링크를 통해 추천하고, 그 지인이 구매를 하면 

구매금액의 1%, 월 최대 5만원까지 쿠팡캐쉬로 적립 되는 제도를 알고 계셨나요?

 

 

 


 

 

1. COUPANG 리워드프로그램이란?

 

 

월 최대 5만원 혜택을 받으려면, 월 500만원 어치는 공유가 되야 받을 수 있는 금액이긴합니다만.

그래도 몇 푼이라도 매월 상품링크 공유를 통해 이익이 발생할 수 있다면 이만한 좋은일이 어딨을까요?

 

 


 

 

2. 사용안내 방법

 

 

 

 


 

 

STEP1. 쿠팡상품 공유 버튼 클릭하기

 

쿠팡 상품을 추천하고 친구나 지인에게 공유합니다. 맘에 드는 상품이나 친구에게 추천하고 싶은 상품들의 링크를 보내주면 됩니다. 카카오톡으로 보내주는게 가장 편하겠죠?

 

 

 

 


 

 

이렇게 추천하고 싶은 상품을 하나 검색해서 들어갑니다. 요즘 겨울 침구들을 전부 정리하고 있는 중이라 무선 침구 청소기가 떠올랐네요.

 

그러면 상품 이미지 오른쪽 아래 선물포장박스 옆에 \노랑동전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그걸 클릭하시면 상품공유하고 캐쉬받기라는 문구가 뜹니다.

 

 

 

 

 


 

 

굳이 캐쉬를 적립해주겠다는데 캐시적립 없이 공유하시는 분은 안계시겠죠?


STEP2. 링크 보내는 방법 선택하기 

 

 

 

 


 

 

그러면 이렇게 카톡이나 메시지 등 다른 어플리케이션으로 링크를 전달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저는 카카오톡으로 전달해보겠습니다.

 

 

 

 

 


 

 

그럼 지인에게 긴 링크와 이미지가 보내집니다. 그 링크를 누르고 들어가셔서 지인이 구매를 한다면

캐쉬가 적립되겠죠. 10만원짜리 침구 청소기를 구매한다면 1천원이 적립되겠군요. 아싸 좋다.

 

 

STEP3. 적립된 캐쉬 확인하기

 

 

 

 


 

본인이 공유한 링크를 통해 지인들이 구매한 내역이 궁금하고, 적립된 캐시가 얼마인지 확인하시려면

쿠팡 > 마이메뉴에서 리워드프로그램 탭으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확인가능합니다. 

 

35만원짜리 애플워치를 구매한다면? 3,500원이 적립될 것입니다. 사실 내가 한 건 링크 하나 공유해서 지인이 구입했을 뿐인데 커피값을 벌게 된 것이죠.

 

쏠쏠하네요!

 

오늘 간단하게 쿠팡의 리워드프로그램에 대해 설명 드려봤습니다.

쿠팡은 소비자 입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도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걸 모를 뿐이지 좀만 관심을 가지고 혜택을 볼 수 있는 분야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코쿠대디가 코스트코, 쿠팡에 대해 좋은 정보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