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법

선미 컴백확정 8월 6일 오후 8시 새로운 컨셉 기대

 

 

범접할 수 없는 솔로퀸 선미 컴백확정

선미 컴백확정 - 출처: 선미인스타그램

 

 

가수 선미가 지난 2월에 발표한 ‘꼬리’ 이후에 거의 6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했습니다. 팬들 입장에선 너무 반가운 소식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노래 느낌은 약간 현아의 버블팝 같은 시원한 느낌이 아닐 까 생각되어 집니다.

 

 

선미 컴백확정 - 출처: 선미인스타그램


19일 딱 자정에 선미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컴백을 알리는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컴백 포스터에는 2020. 08. 06 18:00 KST’라는 문구를 남겨 다음 달 6일 컴백 예정이라는 것을 알렸죠. 확실히 선미는 선미인 것 같습니다. 정말 분위기 깡패라는 말밖에 안나옵니다.

서미 컴백확정 출처: 선미인스타그램

 

 

이번 선미 컴백확정 포스터에는 여태 앨범들과는 확실히 다른 이국적인 느낌과 선미만의 매번 색다른 컨셉을 알리는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스타일이 여태껏 개인적으로 가장 신선한 것 같습니다. 

 

 

 

선미 컴백확정 - 출처: 선미인스타그램


이번 선미 컴백 분위기로 봤을 때 최근의 모습이 아닌 아주 새로운 컨셉을 보여줄 것 같아서 너무 기대가 큽니다. 

가시나 부터 주인공, 사이렌, 그리고 꼬리 까지 엄청난 팬들을 확보하며 직접 작사 작곡까지 참여하면서 선미만의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줬었는데요. 이번에는 어떻게 성장해서 선미다운 매력을 발산할지가 너무 궁금해집니다.


 

선미 컴백확정 - 출처: 선미인스타그램

 

 

선미 컴백확정일은 8월 6일 오후 6시 입니다. 저는 알람 미리 설정해 두었습니다. 꼭꼭 기억하자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