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쿠팡 체험단 초대 연속으로 되는 노하우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코쿠대디입니다.

쿠팡 다들 이용들 하시죠? 요즘 쿠팡이 없었다면 어떻게 살았을까 라는 생각을 해보게되는 것 같아요. 아마 육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쿠팡은 가뭄에 단비같은 존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육아 때문에 쇼핑 할 시간도 없을 뿐 더러 코로나 때문에 쇼핑하러 나가기도 참 힘들잖아요.

그런데 어느 날 아무 생각없이 쿠팡을 이용하면서 리뷰 몇개를 작성했는데 우연히 어느 날 문자하나를 받게 됩니다.

여러 체험단 사이트에 신청은 하고 있지만 이렇게 체험단 당첨된 건 처음이었기에..아무튼 따로 신청 한 적도 없는데 자동으로 쿠팡에서 체험단이 초대 된 것이죠.


오늘은 SNS를 키우지 않아도 되는 <쿠팡 체험단 연속으로 초대되는 노하우> 를 공개하려고 합니다.

사실 너무 쉬워서 노하우라고 하긴 그렇지만, 지금 거의 6번이나 당첨 되었기 때문에 이대로만 따라하시면

쿠팡 체험단에 자동으로 초대받으실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먼저 쿠팡 체험단이 되려면 좋은 구매후기를 남겨야 합니다. 여기서 좋은 후기라 하면 절대 쿠팡에서 판매 되는 상품에 무조건 좋다라고 하는 후기가 아닙니다. 실제로 상품을 써보고 장/단점 위주로 정성 리뷰를 작성했다면, 다른 사람들이 그 상품을 구매하는데 도움을 받게 되겠죠? 그러면 좋아요/공감 같은 "도움" 버튼을 눌러 주게 되는데 그것이 쌓이면서 점수와 랭킹이 높아지게 되는 것이죠. 사진 은 무조건 첨부하시고 리뷰는 300자 정도가 적당합니다. 그 이상 공들이실 필욘 없어요.

두번째는 꾸준한 활동입니다. 사실 쿠팡에서 상품만 구매하시고 제대로 리뷰 남겨 보신 적 거의 없으실거에요. 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래서 작성 할 수 있는 구매 후기가 거의 200개씩 쌓여 있었습니다. 하루에 2~3개씩 밀렸던 리뷰를 적어보세요. 그러면 많은 사람들이 "도움"버튼을 눌러 줄 것이고 한 달 뒤에는 쿠팡 체험단에 초대가 될 것입니다.

제가 한 달 전에 작성했던 상품평입니다. 아기 키우시는 분들 액상분유 외출용으로 구매경험 있으실거에요. 저는 사진은 3장 이상 첨부를 했고, 상품평은 300 내외로 작성했습니다. 그래서 도움을 받은 횟수는 4번입니다. 이렇게 상품평 하나하나가 누적되서 점수가 올라가게 됩니다. 이 정도 상품평이면 10분도 안되서 작성 가능하잖아요? 제가 쿠팡 체험단을 조금이라도 빨리 알았더라면 계속 이렇게 리뷰를 작성했을 거 같아요. 그러니까 여러분도 꼭 도전해 보시길 바랄게요.

쿠팡 체험단에 초대가 되었다면, 이제 연속 초대를 노려야 합니다!

쿠팡 체험단은 초대가 되면 2주마다 매주 화요일 5시에 제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초대장이 오후 5시에 오고, 바로 제품을 골라야 합니다. 물론 0원이고 다시 돌려줄 필요 없이 계속 쓰면 됩니다. 저는 첫 체험단이 4월 6일에 초대가 되어서 다이아몬드 흰다리 새우를 구입했습니다. 보시면 0원이죠? 그 다음 초대는 2주 뒤였기 때문에 순면 러그 주방매트를 구입합니다. 이것도 0원이죠? 보통 가격대는 1만원 짜리 상품 부터 10만원이 넘는 상품도 있습니다. 인기 상품은 조기에 품절 되버리니 빨리 구매해야합니다.

첫 초대 이후 상품평에 좀 더 정성을 들였습니다. 연속 초대 되시려면 좋은 구매평+ 꾸준한 활동이 필요하다고 했죠?

꼭 체험단으로 받은 제품을 2주안에 상품평을 꼭 작성하세요. 그래야 연속 초대가 될 수 있습니다. 명심하세요!

세 번째 초대 때 고른 코코넛워터, 1000ml짜리 12개입이라 아직까지도 마시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 초대 때는 아들 녀석을 위한 BIG스케치북을 골랐어요. 이처럼 제품 카테고리도 여러가지고 필요하신 상품을 고르시면 됩니다.

5번째 체험단 때 골랐던 아이언맨 스트라이크 기어입니다. 이렇게 사실 엄청난 제품은 아니지만 2주에 한 번씩 쿠팡체험단으로 무료 제품을 쓸 수 있다면 정말 꿀 아닌가요? 사실 업체에서 요구하는 가이드라인이 있는 것도 아닙니다. 고성능의 DSLR도 필요 없습니다. 그냥 밀린 상품평만 정성껏 쓰시면 되는겁니다.


그러니 오늘부터 쿠팡체험단 초대 꼭 도전해 보시길 바랄게요. 그럼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댓글